2010. 9. 15. 17:54
안녕하세요? 윈디안입니다.

가을이 오고 있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전 벌써 감기가 와서 골골하네요 ㅠㅠ

오늘 소개할 것은 iPowerShell입니다.
아이팟,아이폰 이후 i가 붙는 제품이 많아지네요.

이름이 i(?)Powershell 입니다.이 녀석도 느낌이 오시지요?

이름 처럼 아이폰 APP으로 Powershell Cmdlets들과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팟터치,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기기들은 Apple app Store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Cmdlets,Aliases,Providers들을 지원하며 가로보기 모드,확대가 지원됩니다.
(기본 cmdlet및 Exchange, 써드파티 모듈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item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잘나오네요 ^^;

Search 기능을 통해 원하는 명령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급할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세상이 너무 좋아졌어요.
파워쉘도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ㅎㅎ

이상 윈디안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http://blog.sapien.com/index.php/2010/03/01/ipowershell-v-2-now-available-in-apple-app-store/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BLOG main image
Windows Server를 공부 하는 사람들의 팀블로그 by 마성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6)
Windows (2)
Powershell (56)
AD (0)
Exchange (6)
System Center (9)
IIS (0)
SQL (3)
Sharepoint (0)

태그목록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BLUEnLIVE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

Total :
Today : Yesterday :